(주)우인기업

1588-5601
상호 : (주)우인기업
사업자등록번호 : 220-81-30408
대표 : 최용표
Email : wooinko@hanmail.net
주소 :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
고매로 42-4(고매동)
TEL : 1588-5601
FAX : 031-339-5594

  • HOME
  • 회사소개
  • 인사말

회사소개

인사말

자동문(Rapid Roll Door/RRD) 사업

자동문 사업부는 최상의 품질로 제작· 보급, A/S센터의 전국 네트워크망구축으로 고객을 최우선하는 A/S실현 및 최신시장 정보를 파악하여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제품 도입 및 세계적인 ALBANY사(스웨덴 NOMAFA, 독일의 Schieffer 및 미국의 Janssen 회사로 구성된 Group 회사)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자체 개발을 토대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우인기업이 되도록 정진할 것 입니다.

우인기업의 제품은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에 진출한 기업들의 현지공장에도 대규모로 설치되어 탄탄한 기술력과 성실 시공 능력을 국제적으로도 이미 인정 받았습니다.

부스닥트(BUS DUCT) 사업

부스닥트 사업부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'Telemecanique' , 'Squar-D'와 국내최고의 품질의 LS cable BUS DUCT'등 최상급의 제품을 국내시장에 우인의 기술력으로 도입함으로써 세계적 수준의 핵심 기술을 확보하고 시장과 고객의 변화를 이해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동 분야에서 Global Reader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며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추구할 것 입니다.

앞으로 우인기업은 고객의 신뢰와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더 나아가 글로벌시대에 적합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.